Search

인생 2막을 위한 <제 1회 위너 북토크> 를 개최합니다.

대표이미지
001.png3. 위너북토크_포스터(세로형).jpg
기간
2024/09/07
주관사
스토리위너컴퍼니
참여기관
협력기관
부드래힐링팜, 아이디어스코프
교육기관
종류
지역프로젝트
북토크
신인작가
첨부파일

 인생 2막을 위한 <제 1회 위너 북토크> 행사 안내

행사일정: 2024년 9월 7일(토) 15:00 - 17:00
행사장소: 부드래힐링팜(평창군 봉평면 부드랫골길 96)
(메밀꽃축제가 열리는 이효석문학관에서 차로 5분 거리,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평창역이나, 장평시외버스터미널로 오시면, 픽업을 나갈 수 있습니다.)
주최: 스토리위너컴퍼니(위너책쓰기 주관사)
협찬: 부드래힐링팜, 아이디어스코프
문의: 010-4378-6021. skychang44@gmail.com
참가비 : 5만원→ 0원
→ 신청 링크를 남겨주시면, 안내 문자를 발송드립니다.
특별히 진행되는 무료 행사로 참가인원이 제한돼 있어, 꼭 참석하실 수 있는 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픽업, 주차 등에 대한 안내는 신청 후 참가하시는 분들이 확정되면 추후 연락을 드립니다.

 북토크에서는 무엇을 하나요?

1부 : 나답게 인생2막을 열고 있는 4인 작가들의 이야기
2부 : 나만의 글씨앗 심기 챌린지 ('인생2막'을 주제로 간단한 글을 써볼 수 있는 챌린지로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어요~)
행사 비하인드 : 어느새 접어든 인생의 가을, 내 인생의 2막은 어떻게 살아가고 싶은가요?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책쓰기를 통해 특별한 인생 2막을 열어가고 있는 4분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나의 삶을 잠시 돌아보고, 앞으로의 인생을 설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매년 가을, 메밀꽃 필 무렵 봉평은 가장 아름다운 고장이 됩니다. 매년 효석문화제(메밀꽃 축제, 2024.9.7~9.15)도 열리고 있지요. 북콘서트가 열리는 9월 7일은 효석문화제가 시작되는 주입니다. 메밀꽃축제도 보고, 북토크도 참가하며 잊지 못할 평창 여행의 추억도 만들어보세요. (위너북토크는 100명 이상의 작가를 배출한 국내 대표 전자책 출판 전문 과정 ‘위너책쓰기’를 통해 책을 출간한 작가님들과 함께하는 행사입니다. )

 제1회 위너북토크 상세 프로그램

[ 1부 나답게 인생2막을 열고 있는 4인 작가들의 이야기 ]
  봉평을 나의 인생 2막 장소로 선택한 이유(나의 귀농기) ㅣ윤보현 (글쓰는 농부 작가, 부드래힐링팜 대표)
 <5060 귀농인을 위한 챗GPT 블로그 운영 가이드>(8월 말 발행 예정) 저자
  나답게 사는 인생은 무엇일까요? l 강주미 (마흔에 퇴사 후 나만의 길을 만들고 있는 작가, ideascope 대표)
 <나답게, 나다운 인생> (9월 초 발행 예정) 저자
  내 인생 2막은 여행 작가로 살기로 결심했다ㅣ신선희 (여행하고 글쓰기를 즐기는 여행 작가)
  행복한 나이 듦을 위한 책쓰기 ㅣ 이지원 (나와 어르신들의 삶을 책으로 담아내는 작가, 대정요양병원 원장)
  나만의 이야기를 혼자서도 책으로 만드는 방법 ㅣ 최창희 (위너책쓰기 운영자, 스토리위너컴퍼니 대표)
[2부 나만의 글씨앗 심기 챌린지]
: ‘나의 인생 2막’이라는 주제로 시, 산문, 그림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표현해서 제출하면, 북토크 작가들의 심사를 거쳐 시상식을 진행합니다. 직접 유기농으로 농사지은 농장의 농산물을 상품으로 드립니다. 또한 작품을 제출하시면 농장 곳곳에 전시를 해둘 예정이라, 잊지 못할 추억이 되실 거예요.
  소요 시간: 20분
  심사위원: 북토크 참가 작가님들
  시상: 메밀꽃향기상(최우수상) 1인 / 이효석의 후예상(우수상) 2인 / 메밀새싹상 3인
챌린지 참여는 자유입니다. 챌린지 참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그 시간 동안 다과를 드시며, 작가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부드래힐링팜 농장을 걸으며 잠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셔도 좋습니다.

 어떤 분이 참가하면 좋을까요?

  메밀꽃 필 무렵 문학의 고장 봉평을 여행하며, 책과 사람의 향기도 함께 느끼고 싶은 분
  자기 계발이나 인생 설계에 관심 있는 분들
  책쓰기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은 분들
  귀농/귀촌에 관심 있는 분들
  나다운 삶, 행복한 나이 들기를 고민하는 분들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앞으로의 인생을 어떻게 살지 돌아보고 싶은 분들
 편안하게 오셔서 이야기도 많이 나누시고, 잊지 못할 봉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