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행사명 : 작가들의 노하우를 나누는 '위너책쓰기 테드 제 2회' <위너책쓰기 네트워킹 모임> 강연
•
날 짜 : 2024년 01월 21일
•
장 소 : 온라인 ZOOM
•
기 획 : 스토리위너컴퍼니
•
참여자 : 위너책쓰기 멤버 및 초청인원 (내부행사, 약 50~60명 참여)
•
구 성 :
[출처 : 스토리위너 컴퍼니 네이버 카페 > 행글라이터 (행복한 글쓰기로 도약하는 라이터들) ]
위너책쓰기 14기 중 4명의 작가가 공동 기획한 <작은공간, 깊은공감> 북토크를 통해 진정한 작가로 거듭난 사례를 소개하며, 홍보와 브랜딩을 위한 목적이 아닌 작가로서의 진정한 출발을 돕기 위해 북토크를 직접 기획하고 참여함으로써 내면의 힘을 기르는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내면의 힘을 기른 후에는 자연스럽게 홍보와 브랜딩이 이루어진다는 점을 설명했습니다. 아래의 그림에서 “북토크 이후의 변화”를 살펴보세요. 
[출처 : “작가의시작, 북토크” 발표자료 > 북토크 이후의 변화(p.6)]
.
.